About 구글상위노출

구글은 모바일 사용자에게 과도한 전면 광고를 게시하는 사이트에 페널티를 줄 수 있다.

구글은 새로 만들어진 최신 페이지를 선호하지만 그보다도 오래 되었으면서 자주 업데이트되는 페이지를 더 선호한다.

내 사이트를 참조하는 페이지에서 백링크의 위치가 아래 보다는 위에 있을 땐 약간 유리하다.

구글은 저품질의 제휴 사이트와 같이 새롭거나 유용한 정보를 주지 않는 사이트에게 패널티를 주는것에 거부감이 없다고 언급했다.

콘텐츠 상단에 있는 링크는 콘텐츠 하단에 있는 링크보다 더 많은 중요성을 차지한다.

구글은 백링크가 긍정적인 혹은 부정적인 맥락에서 사용되었는가를 파악하고 긍적적인 목적의 인용에 대해 좋은 평가를 주는 듯 하다.

구글 랭킹과 콘텐츠의 깊이의 연관성은 이미 알려져 있다. 따라서, 특정 주제를 얇고 넓게 다루는 것보다, 깊게 다루는것이 상위랭킹할 가능성이 높다.

지금부터 기술할 주요항목, 특이항목들에 대한 설명은 굳이 위의 분류를 따르지 않고 원문의 구글상위노출 페이지 위에서부터 보이는 순서대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당장 구글 유입이 많지 않다고 하더라도 시간이 지나게 된다면 방문자 수가 늘어나게 될 것입니다.

구글은 품질과 유용성이란 관점에서 가치와 독창적 성찰을 제공하는 사이트를 선호한다.

카카오톡 문의하기 게시판 문의하기 천안한방병원

사용자 친화적인 레이아웃, 예를 들면 검색사용자가 목표로 했던 메인컨텐츠가 즉각 보여지도록 구성된 페이지가 높은 평가를 받는다

도메인에 국가 코드가 포함될 경우 그 국가에서는 우선순위가 높아지나 국제적으로는 불리할 수 있다.

이 가설을 뒷받침 하는 리서치가 실행되었고, 검색결과와 콘텐츠길이의 연관성이 구글상위노출 사실인것으로 증명되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